가수 신성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가수 신성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가수 신성우는 1992년 1집 앨범 '내일을 향해'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때부터 큰 키와 긴 머리를 하고 '테리우스'라는 별명을 갖으며 화려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1982년부터 여러 밴드를 거치며 음악활동을 했던 인물인데요. 당시 비슷한 시기에 데뷔했던 이덕진과 함께 소녀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가 있었습니다. 한참 이후로는 가수 활동과 함께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었고 뮤지컬 무대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결혼은 늦게 하더니 지금은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가수 신성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등에 대한 내용이에요.

가수 신성우 본명
가수 신성우의 본명은 신동륜 입니다.

가수 신성우 나이
가수 신성우는 1967년 4월 19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56세(22.8월)입니다. 연예계에서 1967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송강호, 박철민, 김찬우, 김덕현, 성동일 , 설경구, 김영호,  손종학, 장남열,  차인표, 전창걸, 이문식, 김광규 등과 가수 이주노, 신대철, 한동준, 이정석, 심신, 김장훈 등이 있습니다.

가수 신성우 키
가수 신성우의 키는 182cm입니다.

가수 신성우 고향
가수 신성우의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입니다. 신성우는 초등학교 때 서울로 이주해서 전학을 했는데요. 충청도 사투리 때문에 고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서울에 있는 초등학교로 전학와서 선생님이 자기 소개를 하라고 했더니 신성우는 충청도 사투리로 "안녕하세유"라고 했고, 이에 친구들이 다들 웃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달 동안 별명이 촌놈이었고, 말 한마디 하지 않은채 서울말을 연습했다고 합니다.

가수 신성우 학력
가수 신성우는 미술을 전공했는데요. 가수 활동을 꾸준히 오래 했지만 그 때부터 지금까지도 조각 작품을 선보이며 전시회를 열고 있는 등의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서울수색초등학교
- 연서중학교
- 숭실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미술학부 조소전공(학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조소학 (석사)

가수 신성우 소속사
가수 신성우의 소속사는 이엘파크입니다. 이엘파크에 소속된 연예인으로는 강지영, 김성현, 김영선, 류수영, 민하은, 박솔미, 박재정, 박한별, 소희정, 손수현, 안도규, 안민영, 안우연, 양주호, 오정연, 오지호, 왕빛나, 윤아정, 윤현민, 이상훈, 이세은, 이시원, 이재용, 이준성, 이정준, 장의수, 정의욱, 최연청, 하승리, 허율등이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신성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다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