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남편, 자녀, 소속사

반응형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남편, 자녀, 소속사

원더걸스 선예는  2007년 원더걸스 싱글 앨범 'The Wonder Begins'로 데뷔했습니다. 선예는 원더걸스로 활동 할 당시 팀 내에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았는데요. 걸그룹의 멤버로 활동하던 당시 갑작스레 결혼 발표를 했는데 현역 걸그룹 멤버의 보기 드문, 아마도 최초의 사건이었을 것인데요. 선예는 원더걸스를 탈퇴하고 주부로서, 세 아이들의 엄마로 살아왔지만 그 실력과 넘치는 끼는 여전했습니다. 그래서 최근 방송에서 선예의 춤과 노래 실력이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남편, 자녀, 소속사등에 대한 내용이에요.

원더걸스 선예 본명
원더걸스 선예의 본명은 민선예 입니다.

원더걸스 선예 나이
원더걸스 선예는 1989년 8월 12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4세(22.8월)입니다. 연예계에서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배우 배그린, 이이경, 진기주, 강한나, 미람, 김예은, 서은아, 이채원, 정다솔, 정주연, 정소민, 홍아름, 박보미, 이예은, 장아영, 한서진, 주민경, 김서지, 전여빈, 하은설, 신혜선, 김소은, 차정원, 남보라, 윤주, 유리, 윤보라등과 가수 솔지, 금단비, 임한별, 길학미, 태연, 써니, 예은, 효민, 티파니, 효연, 전효성등이 있습니다.

원더걸스 선예 키
원더걸스 선예의 키는162cm입니다.

원더걸스 선예 고향
원더걸스 선예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원더걸스 선예 학력
원더걸스 선예는  2009학년도 수시 2학기에 연기재능우수자 전형으로 동국대학교에 합격한 바 있죠. 소녀시대 윤아와 동기입니다.
- 면목초등학교
- 송곡여자중학교
-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 동국대학교 연극학(휴학)

원더걸스 선예 남편
원더걸스 선예의 남편은 '제임스 박'인데요. 제임스 박은 캐나다 교포이며, 선예보다 5살 연상인 1984년생입니다. 둘은 2013년 1월에 결혼했습니다. 당시 선예는 24살이라는 아주 일찍 결혼한 케이스인데요. 선예는 어릴 때 외동이다 보니 엄마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했었다고 하네요. 선예가 할머니, 할아버지와 같이 살다 보니 행복한 가정에 대한 꿈을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늘 생각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원더걸스 선예 자녀
원더걸스 선예는 제임스 박과의 사이에 세 딸을 두고 있는데요. 각각 2013년, 2016년, 2019년입니다. 그리고 더 이상 자녀를 낳을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원더걸스 선예 소속사
원더걸스 선예의 소속사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 소속된 연예인으로는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등이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남편, 자녀, 소속사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다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