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군대, 소속사

반응형

지코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군대, 소속사

지코는  2011년 블락비 싱글 앨범 'Do U Wanna B?'로 데뷔했습니다.  지코는 블락비의 리더이자 메인래퍼로 활동했는데요. 블락비는  7인조 아이돌그룹으로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지코, 피오가 멤버입니다. 특히 지코는 블락비의 모든 노래를 작사, 작곡 뿐 아니라 프로듀싱까지 하는 대단한 능력을 지닌 인물인데요. 솔로 활동을 하며 발매했던 음원들이 크게 히트를 쳐서 인지도를 크게 올렸습니다. 특히 지코의 2020년 '아무노래'가 챌인지까지로 번지며 크게 붐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지코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군대, 소속사등에 대한 내용이에요.

지코 본명
지코의 본명은 우지호입니다

지코 나이
지코는 1992년 9월 14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1세(22.8월)입니다. 연예계에서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배우 우도환, 장동윤, 양세종, 표예진, 김소혜, 조우리, 김민지, 김희정, 한그루, 심은우, 안소희, 고아성, 박은빈, 김지원, 이다인, 김혜지, 이세영 등과 가수 이승훈, 김동준, 산들, 유권, 크러쉬, 백현, 박경, 송승현, 바로, 엠버, 첸, 진, 소유, 엘, 허영주, 하니, 선미, 현아, 설하윤, 박수아, 이영, 우혜림, 금조, 문별 등이 있습니다.

지코 키
지코의 키는 182cm입니다. 지코의 작은 얼굴을 보며 키도 작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키가 큰 인물이죠. 

지코 고향
지코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입니다.

지코 학력
지코는 경희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 서울마포초등학교
- 아현중학교
- 동경한국학교
-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 (석사)

지코 군대
지코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을 치렀는데요. 복무 기간은 2020년 7월 30일~ 2022년 4월29일입니다. 지코는 소집 해제 후 3개월 동안이 3년이 지난 것처럼 바쁘게 지내며 음악 작업을 했다는데요. 지코에게 음악 작업은 노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딱히 소집 해제 후 놀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었다고 하네요.

지코  소속사
지코의 소속사는 케이오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케이오지 엔터테인먼트는 지코가 2018년 11월에 설립한 연예기획사이며 소속된 연예인으로는 지코와 다운 등이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지코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군대,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다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