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고우리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레인보우 고우리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고우리는 지난 2009년 레인보우 미니 1집 'Gossip Girl ' 로 데뷔했습니다. 레인보우는 여성 7인조로 구성된 아이돌 걸그룹인데요. 고우리, 오승아, 김재경, 노을, 정윤혜, 김지숙, 조현영이 멤버입니다. 레인보우는 해체는 아지니만 많은 걸그룹이 그러하듯 몇년의 활동을 하고는 각자 다른 소속사를 찾아 개별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고우리는 배우로서 연기 활동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몇편의 영화에도 출연했고 다수의 드라마에 주연, 조연, 특별출연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데요. 큰 임팩트를 주는 연기 활동은 아니지만 꾸준한 활동을 기대해 볼 만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레인보우 고우리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등에 대한 내용이에요.

레인보우 고우리 본명
레인보우 고우리의 본명은 고나은입니다. 하지만 원래 본명이 고우리이고 고나은으로 개명해서 활동하다가, 고나은 이라는 개명한 본명은 그대로 둔 채로 다시 또 고우리라는 이름을 예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본명이 고우리였다가 고나은으로 개명. 현재는 예명을 고우리로 사용 중.

레인보우 고우리 나이
레인보우 고우리는 1988년 2월 22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5세(22.8월)입니다. 연예계에서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배우 임주은, 이연희, 김혜성, 노희지, 손수현, 추수현, 김희진, 윤서진, 반소영, 백다은, 양지원, 유이, 김소라, 황하나, 박규리, 김주리, 전혜진, 박신아, 박지수, 한승연, 김규선, 박세영, 이은성, 박가령, 송인화, 한세아, 류선영, 배소은, 배효원, 고은아, 이미소, 이민지, 한혜린, 전수진, 이성혜, 왕지원, 박진주, 이정윤등과 가수 고우리, 양지원, 윤하, 이유애린, 채린, 오승아, 은지, 유빈, 은정, 제시, 윤수현등이 있습니다.

레인보우 고우리 키
레인보우 고우리의 키는 163cm입니다.

레인보우 고우리고향
레인보우 고우리의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입니다. 전주는 은근히 많은 연예인들을 배출했는데요. 소녀시대 태연이 가장 유명하다고 할까요? 송대관, 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김규종, 이장우, 데프콘, 박지영, 소이현, 윤손하, 장신영, 장진영, 이문식, 박혜진, 인피니트 김성규 등이 모두 전주 출신입니다.

레인보우 고우리 학력
레인보우 고우리는 체대 출신인데요. 예전에 방송했던 아이돌 수영대회에서 고우리가 1등을 했었습니다. 그 때 고우리는 숨 참느라 거의 죽을 뻔 했다는데요. 본인의 그룹인 레인보우만 생각하면서 숨을 참았다고 합니다. 당시 1등은 고우리, 2등은 레인보우의 또 다른 멤버 김재경이 했습니다.
- 대전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한국체육대학교 생활무용학과(학사) 

레인보우 고우리 소속사
레인보우 고우리의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입니다. 이미지나인컴즈에 소속된 연예인으로는 KCM,  김경진, 김지윤, 남의석, 레이디제인(티라미스), 마이린, 마이맘, 박서휘, 박승희, 박환희, 서재규, 성희현, 수빈(달샤벳), 신고은, 신지연, 신나라, 안지환, 양택호, 이상욱, 이유진, 이정진, 이진주, 조세호, 조수빈, 조엘, 조은나래, 지상렬, 최현서등이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레인보우 고우리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다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