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상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반응형

가수 이상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가수 이상민은 1994년 룰라 정규 1집 'Roots Of Reggae'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때 백일째 만남, 비밀은 없어 등으로 이름을 알리고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2집 '날개잃은 천사'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날개잃은 천사는 지금까지도 그 노래와 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이후 이상민은 가수, 프로듀서로 성공했지만 오래가지 않아 큰 역경들을 겪었고 지금은 또 다시 일어서서 잘 나가는 방송인 중에 한명이 되었씁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가수 이상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등에 대한 내용이에요.

가수 이상민 나이
가수 이상민은 1973년 6월 24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50세(22.8월)입니다. 연예계에서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배우 우기홍, 박성웅, 이승준, 김성민, 박진우, 정우성, 이훈, 김성수, 유재명,  송요셉, 한재석, 김진, 김영필, 오협, 윤상현, 김시원, 한정수, 손진호등과 가수 바비킴, 김원준, 조장혁, 이장우, 웅산, 박정환, 김형중, 김지훈, 얀, 임태경, 정재용, 구본승, BMK, 최승민, 김상민, 이성욱, 임창정, 박완규등이 있습니다.

가수 이상민 키
가수 이상민의 키는 178cm입니다.

가수 이상민 학력
가수 이상민은 지난 2019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서 과거 서울예술대학에 수석 합격했던 일화를 밝혔는데요. 이 방송에서 배우 김수미가 영화에 특별 출연하는 이상민을 위해 연기수업을 도와주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이상민의 연기를 본 김수미는 이상민이 연기로 잘 될 것 같다고 말했고 이상민은 과거 서울예전 영화과에 수석으로 입학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 서울양천초등학교
- 숭문중학교
- 영등포공업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가수 이상민 고향
가수 이상민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입니다.

가수 이상민 소속사
가수 이상민의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연예인으로는 허재, 홍여진, 우현, 안내상, 한주희,  김효진, 김준희, 지수원, 이지애, 박지우, 나르샤, 김은영, 지숙, 김세희, 백승희, 박신우, 신승환, 한소은, 전진기, 세븐, 한수연, 권영민, 송상경, 김우리, 이유빈, 조수연, 조련, 황동주, 김민영, 정경호, 황바울, 서현명, 홍준기, 쿠잉, 한초임, 박은지, 선우은숙, 이정민, 곽민선등이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이상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다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