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다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아침마당, 소속사

반응형

가수 정다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아침마당, 소속사

트로트 가수 정다한은  2019년 싱글 앨범 '고향친구'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대중에게 크게 알려지지 않은 가수였는데요. 그럴만도 한 것이 전국 트롯체전에 참가했지만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많은 가수들이 그러했듯이 코로나로 인해 활동이 어려웠던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2022년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아침마당에서 5연승을 한 것은 실력이 출중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가수 정다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등에 대한 내용이에요.

가수 정다한 나이
가수 정다한은 1992년 12월 16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1세(22.8월)입니다. 연예계에서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배우 우도환, 장동윤, 양세종등과 가수 이승훈, 김동준, 산들, 유권, 크러쉬, 백현, 송승현, 바로, 지코, 엠버, 첸, 진등이 있습니다.

가수 정다한  키
가수 정다한의 키는 176cm입니다.

가수 정다한 고향
가수 정다한의 고향은 광주광역시입니다. 정다한은 학창시절 공부를 잘하진 못했어도 반장을 도맡아 했다는데요. 집안 환경이 어려워서 어머니가 김치장사, 헛개나무 열매 장사도 했던 와중에 할머니가 편찬으셨고 그에 정다한의 어머니가 할머니를 돌봐야 하니 반장을 하지 말라고 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다한의 어머니는 그렇게 말했던 것이 너무 미안하다고 합니다.

가수 정다한 아침마당
가수 정다한은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서 5연승을 달성했는데요. 정다한은 마지막 5승을 하던 방송 날에 돌아가신 할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언급했는데요. 부모님과 돌아가신 할머니께 효도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정통 트로트의 계승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도 말했습니다. 가수 진성은 정다한을 두고 트로트에 아주 적합한 목소리를 가졌고, 트로트 신진 세력의 선두주자 다운 가수의 탄생이 될 것 같다며 정다한을 치켜세웠습니다.

가수 정다한  소속사
가수 정다한의 소속사는 제이드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정다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아침마당, 소속사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다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