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반응형

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배우 진기주는 굉장히 특이한 이력을 갖고 있습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 연극영화과를 나왔다거나 연극을 했다거나 하는 과정들이 없습니다. 다만 대기업에 다녔고 기자 생활도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가 되었디만 연기력을 인정받아 몇년 후부터 지금까지 작품마다 주연을 꿰차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진기주 나이

배우 진기주는 1989년 1월 26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1세인데요. 그래도 31세로 보이지 않고 더 동안으로 보이네요. 1989년생 연예인은 배우 이이경, 강한나, 백성현, 권은수, 이채원, 최태환, 정다솔, 정주연, 정소민, 박보미, 이예은, 김가은, 장아영, 김범, 김우빈, 장미관, 남보라 등이 있는데요. 가수는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가수는 솔지, 금단비, 태연, 자이언티, 레이나, 써니, 에일리, 효민, 윤두준, 티파니, 조권, 장현승, 효연, 헨리, 전효성, 용준형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1월생이어서 빠른 89년생이기 때문에 7세에 초등학교에 입학해서 88년생들과 친구일 확율이 높겠죠? 88년생 연예인은  배우 윤서진, 백다은, 정해인, 유이, 김소라, 황하나, 신지훈, 고보결, 박규리, 한승연 등과 가수 닉쿤, 지드래곤, 황광희, 존박, 오승아, 유빈 등이 있습니다.
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배우 진기주 키

배우 진기주는 얼굴이 작고 동그랗기 때문에 키도 작게 보일 수 있는데요. 키가 무려 170cm입니다. 얼굴은 작지만 크가 생각보다 상당히 크네요. 

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배우 김영광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진기주가 하이힐을 신었지만 김영광의 키도 무려 187cm입니다.


배우 진기주 고향

배우 진기주의 고향은 서울&강원도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강릉에서 잠시 살았고 춘천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춘천)우석여자중학교, 춘천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배우 진기주 기자

진기주는 배우로 데뷔하기전 기자 생활을 했습니다. 강원민방에서 3개월을 방송기자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데요. 

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그것이 인연이 된건지 지난 2018년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최고의 학벌, 넘치는 스펙, 뛰어난 미모의 사회부 기자인 한지원을 연기한 바 있습니다. 참고로 진기주는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진기주 오 삼광빌라

9월 19일부터 시작하는 KBS 2TV 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주연으로 진기주가 출연합니다. '열혈청년' 이장우와 '불도저' 진기주 캐릭터의 케미가 재밋게 그려질 예정인데요. 진기주는 전인화(이순정 역)의 첫째딸이면서 인테리어 기사, Lx패션 직원을 연기합니다.
다혈질에 욕심도 많다. 독하다. 악바리다. 대차다. 화끈하다. 여장부다.
순진해서 곧잘 손해만 보는 엄마 순정과 철없는 동생들의 보호자로,
집안의 실질적 가장으로 살아왔다. 사는 게 팍팍할 때마다 하루빨리
이 집을 떠나 저 넓은 세상에 내 꿈을 펼치리라 다짐하기도 했지만-
이룰 수 없는 바람일 뿐이란 걸 누구보다 잘 안다.
자신이 엄마와 동생들에게 얼마나 큰 버팀목인지 알기에.
그녀 또한, 말로는 징글징글하다고 외치는 이 가족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기에.

프리랜서 인테리어 기사로 일하며 틈틈이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키운 끝에
국내 최대 패션회사에 입성하게 되지만- 중학교 때 그녀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웠던 동창 장서아가 직속 상사라니 기가 막히다.
그러나 서아의 엄마인 김정원 대표와는 처음부터 묘하게 잘 맞아서 어느새 그녀의 워너비가 된다. 이토록 프로페셔널하고 멋진 대표님이 내 엄마라면 어떨까...
자신도 모르게 상상해 보다가 스스로 놀란다.
별 일. 내가 제일 사랑하는 분은 울 엄마 이순정님 뿐인데... 엄마, 나 왜 이러지?
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진기주 나이, 키, 고향, 기자, 오 삼광빌라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즐겁고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