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신기루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소속사

반응형

개그우먼 신기루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소속사

개그우먼 신기루는 2005년 KBS '폭소클럽'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방송사 공채 개그맨 시험이 아닌 특채로 활동을 시작한 것인데요. 그 만큼 방송국 관계자들로부터 그녀만의 끼를 인정 받은 것이죠. 이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활약을 했지만 최근에 더욱 인지도를 높였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개그우먼 신기루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개그우먼 신기루 본명
신기루의 본명은 김현정입니다. 여자 이름 중에서 김현정은 아주 흔하죠. 그래서 예명을 쓰는 것일텐데 '신기루'라는 이름은 잊혀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 나이
신기루는 1981년 11월 23일생입니다. 그래서 41세(2023.3월 현재)입니다. 1981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한혜진, 송지효, 홍수현, 소유진, 왕빛나, 임정은, 한예슬, 정려원, 조여정, 조은지, 성유리, 유진, 임유진, 채민서, 장나라, 박예진, 전지현, 송혜교, 오지은 등과 가수 쥬얼리 박정아, 윤미래, 나르샤, 미료, 신지, 제아, 거미 등이 있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 키
신기루의 키는 175cm입니다. 

개그우먼 신기루 고향
신기루의 고향은 인천광역입니다. 인천 출신인 신기루는 룰라 팬클럽 출신에 디바 팬클럽 회장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복면가왕에 출연해서는 "인천 고속버스를 타고 매일 서울 다니며, 채리나 언니를 무대 아래에서 응원했는데 지금은 내가 무대에 있고 언니가 박수쳐줘 신기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채리나는 "신기루가 데뷔할 때도 알았는데 그땐 현정이란 이름으로 알고 있었다. 그때도 캐릭터가 저렇게 귀엽고 독특했다. 너무 고마웠던 건 늦게 끝나면 내가 집에 들어가는 걸 보고 들어갔다. 내가 좀 더 열심히 실망스럽지 않은 느낌으로 곱게 늙어서 저 친구들에게 잊혀지지 않았으면 좋겠단 생각으로 열심히 산다. 지금 잘되고 있어 누구보다 기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 학력
신기루는 서울종합예종 출신입니다.
   - 용현여자중학교
   -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개그우먼 신기루 결혼, 남편
신기루는 지난 2019년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남편은 신기루 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하며 일반인으로서 구체적인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 소속사
신기루의 현재 소속사는 '디씨엘이엔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개그우먼 신기루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