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견미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남편과 전남편, 집안, 소속사

반응형

배우 견미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남편과 전남편, 집안, 소속사

배우 견미리는 1984년 MBC 17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지금까지 아주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중견 연기자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그녀의 이름과 얼굴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딸 둘도 엄마를 닮아 미녀이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배우 겸 가수 이승기도 사위로 맞이하는 경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견미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남편과 전남편, 집안,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견미리 나이
배우 견미리는 1965년 1월 27일생입니다. 그래서 58세(2023.3월 현재)입니다.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배우 방은진, 문희경, 전인화, 권해효, 손창민, 차주옥, 박순애, 손현주, 조재현 등과 가수 장혜진, 유미리, 박미경, 이승환, 김태원, 김종서, 정원관, 장호일 등이 있습니다.


배우 견미리 키
배우 견미리의 키는 159cm입니다. 

배우 견미리 고향
배우 견미리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배우 견미리 학력
배우 견미리는 무용과를 졸업했습니다. 당시 무용을 전공하고 대학교까지 나온 것은 집안에서도 상당한 관심과 지원이 있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세종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배우 견미리 남편, 전남편
배우 견미리는 두번의 결혼을 했는데요. 지금의 남편은 이홍헌씨입니다. 이홍헌씨는 견미리 보다 2살 연하인 1967년생입니다. 둘은 1998년 결혼해서 현재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이홍헌씨는 일반인이며, 주가조작으로 재판에 넘겨져서 1심에서 실형이 선고됐으나 2심에서 이를 뒤집은 무혐의가 선고되었습니다. 그리고 둘 사이에는 1999년생 막내 아들이 있습니다.

이유비, 이다인의 생부이자 견미리의 전남편인 임영규는 금수저로 태어나 엄청난 재산을 물려받은 탤런트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1993년 견미리와 이혼 이후 여러가지 사건, 사고에 휘말리며 좋지 않은 뉴스로만 대중에게 이름을 간간히 알렸는데요. 지금은 어느 교회에서 내준 방한칸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배우 견미리 집안, 가족
배우 견미리는 전남편인 임영규와의 사이에서 배우 이유비와 이다인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남편이 이홍헌과의 사이에서 아들 이기백을 낳았는데요. 이유비는 1990년생이고, 이다인은 1992년생입니다. 그리고 이다인은 이승기와 4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승기가 견미리의 사위가 되는 것입니다. 참고로 이다인의 본명은 이라윤입니다.

배우 견미리 소속사
배우 견미리의 현재 소속사는 '위너스미디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견미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남편과 전남편, 집안,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