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가수 김연지 프로필, 나이

반응형

미스트롯2 가수 김연지 프로필, 나이

걸그룹 씨야의 메인 보컬에서 이제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는 김연지의 모습이 새롭지만 대단하게 보이기도 하네요. 처음 출연했을 때는 트로트 창법을 하는 것이 매우 어색하던데 경연이 지속되어 김연자의 노래를 부를 때는 정말 완벽한 트로트 가수였죠. 앞으로는 트로트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김연지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미스트롯2 가수 김연지 프로필, 나이 등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할게요.

미스트롯2 김연지 프로필

  • 이름 : 김연지

  • 출생 : 1986년 10월 30일

  • 나이 : 만 34세
  • 키 : 163cm
  • 고향 : 경기도 안양시

  • 학력 : 평촌경영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 덕성여자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아동가족상담과 졸업

  • 소속사 : 모스트웍스

김연지 미스트롯2 도전

김연지는 자신의 SNS에 "저는 여러분들께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는 곳을 찾아,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발을 내딛게 됐다"면서 "이 어려운 경기 속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건 노래를 보르는 일뿐이라 도전하게 됐다. 

저의 도전과 용기에 큰 힘이 돼 주세요. 열심히 노래하고 또 위로하는 가수로서 더욱 성장하겠습니다"라고 마스트롯2에 도전하는 소감을 말하기도 했네요.

미스트롯2 김연지 씨야

김연지는 걸그룹 씨야의 메인보컬이었습니다. 씨야는 김연지, 남규리, 이보람으로 구성되었었는데요. 2006년 데뷔했고 2011년까지 활동했죠. 'SG워너비'라는 별명으로 불리우며 훌륭한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었네요.

하지만 남규리가 먼저 탈퇴했고 남은 두명이 남규리를 비판하는 기자회견까지도 했는데요. 몇년 뒤에는 셋이 다시 모였고 화해를 했죠. 그리고 2020년 2월에는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에서 완전체로 출연해서 재결합을 시사하기도 했는데요. 지금까지 음원은 나오지 않았고 무산된 듯 하네요.

이번에는 미스트롯2 가수 김연지 프로필, 나이 등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봤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분들이 행복하기를 바래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