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복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조복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조복래는 최근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된 강풀 원작의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무빙'에서 북한군 기력자를 연기하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지난 2013년 데뷔한 이래 지금까지 크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무빙을 통해서 인지도를 크게 높인 것 같습니다. 그것을 증명하듯 2023년에는 무빙을 포함해서 4개의 드라마에 출연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배우 조복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무빙, 소속사 등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배우 조복래 나이
배우 조복래는 1986년 7월 18일생입니다. 그래서 37세(2023.1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6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김남희, 안세하, 주우재, 배유람, 최다니엘, 차엽, 김성규, 변요한, 권수현, 윤시윤, 최진혁, 조태관, 신현빈, 정은우, 민서현, 안재민, 권혁수, 김선호, 신민철, 이장우, 이재원, 조복래, 신주환, 민진웅, 위지웅, 류준열, 이기홍, 유아인, 조현철, 최웅 등과 가수 박상우, 김준수, 천재원, 박시현, 성제, 김필, 봉구, 베이식, 김현중, 박유천, 노민우, 김진호, 이창민, 박상우, 유노윤호, 은혁, 성민 등이 있습니다.


배우 조복래 키
배우 조복래의 키는 180cm입니다. 


배우 조복래 고향
배우 조복래의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배우 조복래 학력
배우 조복래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입니다. 역시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의 연기력 만큼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 (부산)혜광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문학사)


배우 조복래 소속사
배우 조복래의 현재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BH엔터테인먼트에는 박성훈, 한지민, 고수, 김고은, 김규빈, 길은성, 박보영,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 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효주, 홍화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조복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