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옹성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옹성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옹성우는 지난 2017년 Wanna One 미니 1집 1×1=1 (TO BE ONE)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데뷔했는데요. 워너원의 멤버로서 큰 인기를 얻었고 배우로서도 좋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성을 갖고 있기에 한번 그의 이름을 들으면 잊을 수가 없죠.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옹성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옹성우 나이
배우 옹성우는 1995년 8월 25일생입니다. 그래서 28세(2023.09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안효섭, 고민시, 박지빈, 김다미, 김혜준, 남지현, 김보라, 신도현 등과 가수 설현, 송윤형, 미미, 육성재, 태용, 혁, 에스쿱스, 황민현, 옹성우, 지민, 렌, 박민균, 뷔 등과 유튜버 덱스가 있습니다. 


배우 옹성우 키
배우 옹성우의 키는 179cm입니다. 


배우 옹성우 고향
배우 옹성우의 고향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입니다.


배우 옹성우 학력
배우 옹성우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실용무용을 전공했습니다.
   - 상인천초등학교 
   - 구월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전문학사)


배우 옹성우 소속사
배우 옹성우의 현재 소속사는 '판타지오'입니다. 판타지오에는 백윤식, 김미화, 임현성, 조인, 강해림, 김누림, 박예린, 최유정, 지수연, 엘리, 리나, 추예진, 한기찬, 최윤라, 윤정혁, 은혜성, 진건우, 김현서, 김현, 진수현, 최준영, 문유빈, 이종욱, 김근수, 백서빈, 전다인, 박해인, 김시현, 안세민, 서준, 임지섭, 정민규, 루네이트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옹성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