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만석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오만석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오만석은 1999년 연극 '파우스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연극 작품에 참여하며 연기력을 향상시켜왔는데요. 그의 탁월한 연기 실력과 다양한 캐릭터 표현력은 많은 연극 평론가와 관객들에게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만석은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의 연기는 극적인 상황에서도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과 표현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만석은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그의 코믹한 면모와 상냥한 성격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그의 밝고 유쾌한 성격은 그와 함께 일하는 스태프들과 배우 동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오만석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오만석 나이
배우 오만석은 1975년 1월 30일생입니다. 그래서 48세(2023.7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성화, 박명훈, 정성화, 하동준, 윤희석, 백승현, 이선균, 이종박, 성창훈, 김태훈, 진용욱, 정운택, 민준현, 서호철, 김준성, 박준혁, 김형범 등과 가수 JK김동욱, 현진우, 변재원, 루시드폴, 사준 등이 있습니다. 

배우 오만석 키
배우 오만석의 키는 175cm입니다. 대한민국 평균적인 키지만 그의 비율적인 스타일과 어울려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고 있습니다.

배우 오만석 고향
배우 오만석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입니다.

배우 오만석 학력
배우 오만석은 한국예종 연기과 출신입니다. 
   -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 영동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배우 오만석 결혼
배우 오만석은 지난 2018년 재혼했습니다. 그리서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 한명과 재혼해서 낳은 딸 한명이 있습니다.


배우 오만석 소속사
배우 오만석의 현재 소속사는 '우쥬록스'입니다. 우쥬록스에는 이현우, 지석진, 오만석, 빽가(코요태), 이주은, 정하나(시크릿), 젤로, 온리원맥슨, 정승원, 이율, 한승민, 이산호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팅은 배우 오만석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