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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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 as

얼마 전 닌텐도 동물의 숲을 구매하기 위해 구매자들이 밤을 새워 줄을 섰던 것이 뉴스까지 나왔었습니다. 그만큼 코로나19의 혼란 속에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것들을 찾은 건데요.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삼성, 엘지 같은 대기업 제품이 아니면 서비스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닌텐도 스위치 as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방문접수 or 택배접수?

닌텐도 스위치는 다른 대기업 제품처럼 내가 거주하는 가까운 곳에 가서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 주변에 닌텐도 서비스센터가 없다는 것이죠. 닌텐도 서비스센터는 우리나라에 딱 한군데 있습니다.


닌텐도 서비스센터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부천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닌텐도 고객지원센터

1670-9900


단, 방문접수는 되지 않고 택배접수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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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 as 접수방법

검색창에서 닌텐도를 검색하면 닌텐도 공식홈페이지 링크가 나오는데요. 그 아래에 있는 '고객지원'을 클릭하거나, 닌텐도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스크롤을 내리면 가장 하단에 있는 '고객지원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1. 상단 또는 우측에서 '온라인 수리접수'를 클릭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접수하기 전에 FAQ를 확인해보면 혹시라도 서비스센터에 보내지 않아도 되는 내용일 수도 있으니 먼저 확인해보는게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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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래도 고장이 맞고 서비스센터에 보내야 된다면 스크롤을 내려서 하단에 있는 '온라인 수리 접수 페이지로'를 클릭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3. 다시 '온라인 수리 접수 신청'을 클릭합니다.


4.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동의 2개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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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리접수 전 체크리스트에 대한 동의를 선택하고 '다음단계'를 클릭합니다. 


6. 다시한번 수리접수 전 체크리스트에서 제품을 선택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7. '다음단계'를 클릭합니다.


8. 검사비 항목에 체크하고 '온라인 수리 접수 페이지로'를 클릭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9.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끝납니다.


서비스 의뢰 시 주의 사항[필독]

고장이 아닌데도 서비스 의뢰가 너무 많은가봅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무상 보증 기간 내에도 기본 검사비가 청구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래서 위의 과정과 같이 바로 서비스 접수 페이지로 연결되는게 아니라 "진짜로 고장 맞아? 진짜 고장이어서 서비스 맡겨야되?"라고 물어보는 과정이 너무 많은 것입니다.


[기본 검사비 관련 주의사항]

- A/S센터로의 수리접수 후,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명되어 반송이 되거나, 유상수리 판정 후, 수리를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소정의 검사비(1만원)가 부과됩니다. (2015년 1월 1일부터 적용)
※ 보증 기간 내에도 유상으로 점검이 됩니다.
- 수리접수 전에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사용설명서, 고객지원센터(☎ 1670-9900) 등을 통해 고장증상에 대한 충분한 확인 후, 제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검사비가 부과되는 경우, 맡겨주신 제품은 검사비(1만원)의 결제 후, 고객님께 반송됩니다.
- A/S 수리 비용 또는 기본 검사비 청구 후, 비용이 결제가 되어지지 않은 상태로 1년이 경과했을 경우, 맡겨주신 제품은 당사에서 처분합니다. (폐기 처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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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의뢰 시 주의사항]

AS 센터에 의뢰품이 도착한 후 발송까지 약 10(영업일 기준)가량 소요됩니다. (방학이나 연휴 시즌에는 처리가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의 제품인 경우에는 반드시 보증서를 동봉해 주십시오.
, 물에 젖었거나 파손으로 인한 고장 등에 대해서는 보증 기간일지라도 유상 수리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붙이신 스티커 및 보호 시트, 각종 보호 케이스 등은 수리를 위해 떼는 과정에서 원상태로 되돌릴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으며, 경우에 따라 떼는 과정에서 제품 본체에 손상이 갈 우려도 있사오니 반드시 떼어서 보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수리의뢰품의 택배 발송을 위해 사용하신 박스(제품 박스 제외) 및 포장재, 완충재 등은 원칙적으로 개봉 후 폐기되며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수리 중에는 특별한 통보 없이 상당 부분의 부품이 교체될 수 있으며, 교체된 각종 부품 등은 고객님께 반환되지 않으며, 당사에서 정해진 규정에 따라 폐기처분 됩니다.
점검 및 수리 후 모든 제품은 당사의 정해진 절차에 따라 특별한 통보 없이 최신 버젼으로 시스템 업데이트 되며, 이전 구버젼으로 되돌려드리지 않습니다.
각 제품의 상세한 보증규정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해당 제품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기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주간입니다.

A/S 수리 비용 또는 기본 검사비 청구 후, 비용이 결제가 되어지지 않은 상태로 1년이 경과했을 경우, 맡겨주신 제품은 당사에서 처분합니다. (폐기 처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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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에 제품을 보내고 나면 기다리지 말고 잊고 있어야 합니다! 그만큼 서비스 처리 속도가 늦다는 것인데요. 위와 같이 일반적으로는 10일이지만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된 바와 같이 지금 시기는 서비스 의뢰 건이 너무 많이서 한참을 기다려야 합니다. 이것도 코로나19 영향이 확실하겠죠! 아무튼 고장나서 보내면 맘 편히 잊고 지내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닌텐도 스위치 AS에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즐겁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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