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온주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온주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온주완은 지난 2002년 SBS 드라마 '야인시대'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드라마 등 많은 작품에서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좋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많은 나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벌써 연기경력이 20년을 훌쩍 넘어가는 배우가 되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배우 온주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배우 온주완 본명
배우 온주완의 본명은 송정식입니다. 


배우 온주완 나이
배우 온주완은 1983년 12월 11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39세(2023.10월)입니다. 연예계에서 1983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상엽, 박해진, 손준호, 김동욱, 정유미, 이하늬, 김재욱, 손석구, 성훈, 박해진, 최재환, 김진우, 태항호, 박재민, 손여은, 정경호 등과 가수 권정열, 오종혁, 테이, 영탁, 이특, 김희철 등이 있습니다.


배우 온주완 키
배우 온주완의 키는 180cm입니다. 키도 크고 잘생긴 얼굴이지만 외모 컴플렉스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모르지만 악역 제안이 많은 들어온다고 합니다. 온주완은 라디오 스타에서 밝히길 "대전에 있을 때 내가 정말 잘생긴 줄 알았다. 그런데 서울에서 배우 생활을 하며 그게 아닌 걸 알고는 아버지께 전화를 걸어 더 잘생기게 낳아주지 그러셨냐고 말한 적도 있다"라고 털어놓았다고 하네요.


배우 온주완 고향
배우 온주완의 고향은 대전광역시 대덕구입니다. 


배우 온주완 학력
배우 온주완은 서울예대 출신입니다.
    - 대전법동중학교
    - 대전동산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배우 온주완 소속사
배우 온주완의 현재 소속사는 '해와달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에는 하지원, 최동구, 김현목, 문진승, 이한주, 김준호, 박나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온주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