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이세미, 소속사

반응형

배우 민우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이세미, 소속사

배우 민우혁은 2003년 드라마 요조숙녀 OST '숙녀에게'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뮤지컬 '젊은의 행진'으로 뮤지컬 배우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이색적이게도 그의 배우 데뷔 전에는 프로야구 선수였다는 것입니다. 2003년 LG에서 육성선수로 활동한 것인데요. 프로야구 선수로 큰 활약을 한 것은 아니지만 배우로서 좋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민우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이세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민우혁 본명
배우 민우혁의 본명은 박성혁입니다. 그런데 본명도 개명한 것이고 개명 전 이름은 박선하였습니다.

배우 민우혁 나이
배우 민우혁은 1983년 9월 18일생입니다. 그래서 39세(2023.4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3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배정남, 서현우, 오의식, 강기영, 이상엽, 김재욱, 손석구, 성훈, 박해진, 박희본, 최재환, 김진우, 태항호, 김동욱, 박재민, 정경호, 이규형, 온주완 등과 가수 이특, 김희철, 영탁, 테이, 오종혁 등이 있습니다. 

배우 민우혁 키
배우 민우혁의 키는 187cm입니다. 

배우 민우혁 고향
배우 민우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입니다.

배우 민우혁 학력
배우 민우혁은 야구계의 명문인 군산상고를 졸업했습니다.
   - 군산상업고등학교
   - 탐라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 (중퇴)

배우 민우혁 아내 이세미
배우 민우혁은 지난 2012는 지금의 배우자인 이세미와 결혼했습니다. 이세미는 1984년생으로 민우혁 보다 1살 연하입니다. 안양예고와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고, 배우로 활동했으며 여성 걸그룹 LPG의 멤버로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둘의 슬하에는 2015년생 아들과 2020년생 딸이 있습니다.

배우 민우혁 소속사
배우 민우혁의 현재 소속사는 '이음컴퍼니'입니다. 이음컴퍼니에는 민우혁, 이세미, 김원빈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대표이사는 이세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민우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이세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