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배우 신예은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JYP

반응형

더 글로리 배우 신예은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JYP

2023년 최고의 화제작인 넷플릭스 '더 글로리'가 최고의 관심과 흥미를 끌며 파트2까지 공개하고 마쳤는데요. 더 글로리는 김은숙 작가의 필력으로인해 대단한 스토리로 재미를 주었지만, 출연 배우들의 명연기가 단연 돋보였던 작품입니다. 출연 배우들 한명 한명 때뭉에 드라마가 빛날 수 있었는데요.

 

'악'의 무리 중 최고봉인 박연진의 아역을 연기한 배우 신예은도 이 드라마 덕분에 인지도를 아주 크게 상승 시킬 수 있었습니다. 드라마는 배우들의 덕을 본 것이고 배우들은 또 드라마의 덕을 봤고, 그에 시청자들도 몰입할 수 밖에 없었죠. 넷플릭스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었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더 글로리 배우 신예은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JYP 등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배우 신예은 나이
신예은은 1998년 1월 18일생입니다. 그래서 25세(2023.3월 현재)입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고등학생을 연기했기 때문에 그 나이 또래로만 생각했는데 막상 실제 나이를 알고 나니 적잖이 놀랐는데요. 십대로 보이는 얼굴이지만 20대의 배우라는 사실입니다! 배우 서신애와 가수 박혜원(흰)이 동갑내기입니다. 

배우 신예은 키
신예은의 키는 169cm입니다. 참고로 박연진 성인역을 연기한 배우 임지연의 키는 166cm입니다. 둘 다 날씬하고 계란형 얼굴에 닮은 꼴이긴 한 것 같네요. 그래서 더 글로리를 볼 때 아역과 성인역을 오갈 때의 이질감은 전혀 없었습니다.

배우 신예은 학력
신예은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휴학한 상태입니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역으로 데뷔하면서부터 인지도를 얻고 바빠진 케이스인데요. 방영 당시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호칭으로 불리울 정도로 데뷔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학 재학 당시라 바쁜 스케줄로 인해 학업을 이어가기 힘들었을 것인데요. 연기예술학과 16학번으로 입학했고 아스트로 차은우와 동기이이며, 대학교 재학 때는 '대학내일' 840호 커버 모델로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답니다.

'에이틴'에서 신예은이 연기했던 '도하나'를 연기하며 신인 배우 답지 않다는 호평을 많이 들었는데요. 고등학생들이 겪을 만한 많은 고민들에 대해 연기가 아닌 실제와 같이 고등학생처럼 연기했기 때문입니다.

배우 신예은 작품활동 - 출처 : 위키백과 -
드라마
2018년 플레이리스트 목, 일 웹드라마 《에이틴》 ... 도하나 역
2019년 tvN 월화 미니시리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윤재인 역
2019년 플레이리스트 목, 일 웹드라마 《에이틴 2》 ... 도하나 역
2020년 KBS2 수목 미니시리즈 《어서와》 ... 김솔아 역
2020년 JTBC 금토 미니시리즈 《경우의 수》 ... 경우연 역
2021년 KBS2 드라마스페셜 2021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 오진 역
2022년 디즈니+ 미니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 장소연 역 (특별출연)
2022년 tvN 수목 미니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2》 ... 유다은 역 (특별출연)
2022년 디즈니+ 미니시리즈 《3인칭 복수》 ... 옥찬미 역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드라마 《더 글로리》 ... 어린 박연진 (임지연 아역) 역
2023년 SBS 월화 미니시리즈 《꽃선비 열애사》 ... 윤단오 역
영화
2021년 영화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 - 필 공주 역 
2022년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배우 신예은 소속사 JYP
신예은의 현재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드라마 '에이틴'으로 신인 답지 않은 연기를 펼치며 인지도가 급상승하며 대형 기획사 JYP와 전속계약까지 체결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더 글로리 배우 신예은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JYP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